메뉴 닫기

인터넷 판 발행에 즈음하여

이 책이 출간된 지 벌써 1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. 이 책을 받아든 사람들로부터 많은 피드백을 받았는데, 그 가운데 많은 힘과 위로를 받았다는 이야기들을 듣게 되어 기뻤습니다.

이 책이 출간이 된 이후로 이 책의 내용으로 근간으로 대구 남부교회에서 부흥회를 인도하기도 했고, 또한 목회자들을 위한 고린도전서 13장 강해에 도움이 되는 기고를 하기도 했습니다. 1 또한 현재 시무 중인 전주 예수비전교회에서도 15회 연속 설교를 하기도 했습니다. 이 메시지를 듣고 많은 변화를 보여준 성도님들은 제게 아주 큰 보람이 되었습니다.

코로나19 상황을 지나면서 저는 두 가지 변화를 생각했습니다. 하나는 유튜브 사역으로의 전환이었고, 또 하나는 인터넷 출간입니다. 종이로 된 책자 형태로 출간하던 시대는 점차 pdf 형태 또는 이북 형태로 출간하는 쪽으로 변화가 되어가는 추세입니다만, 저는 여기에 한 단계 더 나아가 아예 무료로 모든 사람들에게 공개하는 인터넷 방식의 출간을 생각한 것입니다. 어차피 책자로 출간해도 책을 통해서 이익을 얻는 것은 거의 생각하기 어렵기 때문에, 그럴 바에는 차라리 더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아예 인터넷 판으로 출간하는 것이 보람이 되겠다는 생각입니다.

2020년 11월 6일

정이 넘치는 도시 전주에서

이국진

* 목차로 돌아가기

* 다음 글 읽기 – 1. 사랑은 언제나 오래 참고

* 이전 글 읽기 – 초판 머리말

Loading

--[註]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1. http://moksin.duranno.com/moksin/view/article.asp?Keyword=&articleNO=33498[]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